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5-하계 계절학기 사이버강좌 운영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5.06.16 오후 2:12:45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1230 | HelloLMS Push : 미사용
안녕하십니까? 관리자입니다.

e-강의동 이용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로그인 - 홈페이지(http://lms.sunmoon.ac.kr) 에서 포털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. 포털계정은 포털사이트(http://www.sunmoon.ac.kr/portal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다른 대학 학생들은 지정된 아이디와 주민등록번호 앞자리(숫자6자리)로 비밀번호를 대체합니다.(별도 공지 안내)
(문의 : 학사지원팀 041-530-2143)

2. 사이버강좌는 정규 학기 15주차에 대해 15일로 기간을 단축하여 진행합니다. 1주차에 해당하는 강의 내용이 매일 하루씩 오픈이 됩니다.
기본적으로 한 주차 단위로 종료일까지 쭉 오픈이 되나, 교수님에 따라서 출석 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꼭 확인하시어 출석에 착오가 없기를 당부 드립니다.

3. 사이버강좌 콘텐츠는 17일 0시부터 청취가 가능합니다. 출석 기간 내에서는 언제든지 반복 청취가 가능합니다.

4. 각 강좌마다 교수님의 진행 방식이 있으므로, 과목 별 공지사항등을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5. 강좌 청취 전 반드시 팝업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(익스플로러 메뉴에서)
도구 -> 팝업차단 -> 팝업차단 안함 또는
팝업차단 설정에서 허용할 사이트에 *.sunmoon.ac.kr 입력
네이버, 야후, 구글 등의 툴바를 설치하였을 경우에도 팝업 차단이 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6. 익스플로러를 쓰실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 해주시기 바라랍니다.
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->인터넷옵션->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
http://*.sunmoon.ac.kr 추가 해 줍니다.
본인의 익스플로러 버전이 8이하라면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(최소 9 이상)


7. 강좌 진행에 대한 문의는 과목별 게시판 혹은 쪽지 등으로 교수님께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8. 시스템상의 문제는 사이트 관리자에게 쪽지 또는 전체 Q&A 게시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9. 스마트폰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. 각 스마트폰의 웹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 http://lms.sunmoon.ac.kr 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 대부분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 
스마트폰으로 강좌 청취를 할 수 있으나 아래 과목들은 PC로만(IE 익스플로러에서만) 청취가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- 부동산경제



열심히 공부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.


교수학습혁신센터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