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동계 계절학기 폐강 및 추가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수업기간 : 2017.12.19(화) ~ 2018.1.10.(수) 15일간(토/일, 공휴일은 휴무)
2. 폐강과목
순 | 수업유형 | 이수구분 | 교과목코드 | 교과목명 | 분반 | 학점 | 담당교수 |
1 | 강의실 | 교필 | 077038 | 진로탐색과목표설정 | 11,12 | 1 | 최석규 |
2 | 강의실 | 학기 | 021060 | 일반물리학 I | 11 | 3 | 안승준 |
3 | 강의실 | 학기 | 021061 | 일반물리학 II | 11 | 3 | 김대욱 |
4 | 강의실 | 학기 | 021021 | 수학및연습 II | 11 | 3 | 길병문 |
5 | 강의실 | 전선 | 220045 | 자동차기초역학 | 11 | 3 | 이지연 |
6 | 강의실 | 전선 | 210050 | 자동차기초전자실험 | 11 | 1 | 고국원 |
7 | 온라인 | 전문ICT | 052337 | 인터넷홈페이지제작 | 11 | 3 | 이영란 |
8 | 온라인 | 전문ICT | 052339 | 비즈니스문저작성및발표 | 11 | 3 | 배지혜 |
9 | 온라인 | 교선 | 080015 | 중국어 I | 11 | 3 | 이순형 |
10 | 온라인 | 교선 | 053101 | 영어독해 | 11 | 3 | 원지우 |
11 | 온라인 | 전선 | 610016 | 부동산경제 | 11 | 3 | 이순배 |
※ 폐강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기간에 다른과목으로 정정하거나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3. 계절학기 일정 안내
일 자 | 내 용 | 비 고 |
12.8(금) | • 폐강공고 | ▪ 폐강과목 신청자는 환불신청 또는 추가 수강신청기간에수강과목 변경신청 가능 |
12.11(월)10:00~ 12.13(수) 17:00 | •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| ▪ 추가 수강신청은 개설이 확정된 과목만 신청가능 ▪ 폐강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정정가능 |
12.14(목) 10:00~ 12.18(월) 16:00 | • 추가 수강 신청자 수업료 납부 | ▪ 수업료고지서 : http://sws.sunmoon.ac.kr-등록금 및 장학내역 - 등록 계절학기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입금 (무통장입금, 인터넷 뱅킹, ATM 계좌이체 등) ★ 은행업무 시간만 납부가능 ▪ 수업료 1차 납부 후 추가 신청시 가상계좌로 납부가 불가능하므로 별도 계좌로 추가금액을 납부해야 함 |
12.14(목) 09:00~ 12.15(금) 17:00 | • 폐강과목 환불신청 | ▪ 학사팀 사무실(본관 127호)에서 신청 - 신분증, 통장사본, 수업료납부 영수증 지참 |
12.19(화)~1.10(수) | • 계절학기 수업실시 | ▪ 월~금 매일 수업(토,일,공휴일은 휴무) - 계절학기는 15일간 매일 수업이 진행됨 |
1.10(수)~1.14(일) | • 채점 및 전산입력 | ▪ 수업담당 교수별 처리 |
1.15(월) 10:00~ 1.16(화) 15:00 | • 성적공고/확인/이의신청 • 계절학기 성적 마감 | ▪ 성적공고 : http://sws.sunmoon.ac.kr-학사정보- 성적 및 학위사정-성적공고 |
※ 추가 신청 또는 정정으로 신청학점이 변경되면 수업료를 추가납부 하거나 환불신청
※ 12.18(월)까지 수업료 미납시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
4. 수업료 환불기준
- 수업개시일 전: 전액 환불, - 수업일수 1/3 전 : 수업료의 3분의 2 환불
- 수업일수 1/2 전: 수업료의 2분의 1 환불 - 수업일수 1/2 초과 : 환불금액 없음
2017. 12. 8.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