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-동계 계절학기 폐강 및 수강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7.12.12 오전 11:16:06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5347 | HelloLMS Push : 미사용

2017-동계 계절학기 폐강 및 추가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수업기간 : 2017.12.19() ~ 2018.1.10.() 15일간(/, 공휴일은 휴무)

2. 폐강과목

수업유형

이수구분

교과목코드

교과목명

분반

학점

담당교수

1

강의실

교필

077038

진로탐색과목표설정

11,12

1

최석규

2

강의실

학기

021060

일반물리학 I

11

3

안승준

3

강의실

학기

021061

일반물리학 II

11

3

김대욱

4

강의실

학기

021021

수학및연습 II

11

3

길병문

5

강의실

전선

220045

자동차기초역학

11

3

이지연

6

강의실

전선

210050

자동차기초전자실험

11

1

고국원

7

온라인

전문ICT

052337

인터넷홈페이지제작

11

3

이영란

8

온라인

전문ICT

052339

비즈니스문저작성및발표

11

3

배지혜

9

온라인

교선

080015

중국어 I

11

3

이순형

10

온라인

교선

053101

영어독해

11

3

원지우

11

온라인

전선

610016

부동산경제

11

3

이순배

폐강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기간에 다른과목으로 정정하거나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3. 계절학기 일정 안내

 

일 자

내 용

비 고

12.8()

폐강공고

폐강과목 신청자는 환불신청 또는 추가 수강신청기간에수강과목 변경신청 가능

12.11()10:00~

12.13() 17:00

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

추가 수강신청은 개설이 확정된 과목만 신청가능

폐강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정정가능

12.14() 10:00~

12.18() 16:00

추가 수강 신청자 수업료

납부

수업료고지서 : http://sws.sunmoon.ac.kr-등록금 및 장학내역 - 등록 계절학기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입금

(무통장입금, 인터넷 뱅킹, ATM 계좌이체 등)

은행업무 시간만 납부가능

수업료 1차 납부 후 추가 신청시 가상계좌로 납부가

불가능하므로 별도 계좌로 추가금액을 납부해야 함

12.14() 09:00~ 12.15() 17:00

폐강과목 환불신청

학사팀 사무실(본관 127)에서 신청

- 신분증, 통장사본, 수업료납부 영수증 지참

12.19()~1.10()

계절학기 수업실시

~금 매일 수업(,,공휴일은 휴무)

- 계절학기는 15일간 매일 수업이 진행됨

1.10()~1.14()

채점 및 전산입력

수업담당 교수별 처리

1.15() 10:00~

1.16() 15:00

성적공고/확인/이의신청

계절학기 성적 마감

성적공고 : http://sws.sunmoon.ac.kr-학사정보- 성적 및

학위사정-성적공고

추가 신청 또는 정정으로 신청학점이 변경되면 수업료를 추가납부 하거나 환불신청

12.18()까지 수업료 미납시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

4. 수업료 환불기준

- 수업개시일 전: 전액 환불, - 수업일수 1/3 : 수업료의 3분의 2 환불

- 수업일수 1/2 : 수업료의 2분의 1 환불 - 수업일수 1/2 초과 : 환불금액 없음

2017. 12. 8.

교 무 처 장

목록